업무분야-세계로 뻗어가는 강하고 신뢰받는 법무법인 제이피가 있습니다.

홈 > 업무분야 > 베트남사업

베트남사업

사업현황

법무법인 JP는 해외 진출을 핵심사업으로 삼아 2007년에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 시에 현지 로펌(JP Vietnam)을, 2008년에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법무법인 JP의 호치민과 하노이 사무소에는 한국변호사 4명, 베트남변호사 6명, 미국 변호사 2명 등을 포함한 20 여 명의 임직원이 상주하여 주로 부동산개발, 건설, 제조, SOC, 증권 및 금융 분야를 자문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JP는 초기에는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 및 개인들이 베트남에 사업을 준비하고 운영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법률 문제의 해결에 도움을 드리는 일들을 주로 하였고, 이후 업무 영역을 확장하여 한국에 진출하고자 하거나 한국 기업들과 협업을 하고자 하는 베트남 기업들에게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JP는 이러한 업무 수행을 통하여 한국과 베트남 사이의 경제 교류를 포함한 다양한 교류 활동에 참여하여 양 국의 국익 신장 및 우호 관계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하며, 나아가 베트남을 기반으로 하여 동남 아시아 각 국에 소재하는 다양한 기업들에게 자문을 제공하는 업무 등을 통하여 법무법인 JP가 추구하고 있는 세계로 진출하는 한국기업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점에 있어 중추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